커뮤니티

이벤트

    자유투어 멤버십 이벤트
    신세계 면세점 이벤트
    자유투어 카카오톡
    삼익면세점 선불카드 증정이벤트
아폴로스팟
중남미로의 여행 하수련   |2015-12-14
미주남미
오래전부터 페루의 잉카문명에 푹 빠져 언젠가 꼭 가봐야겠다는 꿈으로 선택을 하게된 이번 여행!
거기에 꼭 봐야한다는 우유니, 나스카까지 포함된 자유투어 여행상품이 저를 매료시키고, 조금은 긴 여정이라 혼자 갈 수 밖에 없던 머언 중남미.
결정이 되어 갈수록 혼자가는 부담감과 그래도 꼭 가봐야한다는 마음에 걱정과 두려움이 보태어졌습니다.
그때마다 용기와 격려를 해주신 자유투어 미주팀 "김현정"님 덕분으로 11월13일 출발하여 21일간의 아주 행복한 여행을 하였습니다.
볼리비아비자건으로 황열병예방주사안내서부터 모든것을 챙겨주시고 다독여주신 김현정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인천서부터 함께 해주신 전문인솔자 "정태문"님 또한 감사 드립니다!
여행의 형편상 16번의 비행기를 갈아타야하는데 처음 LA를 향하는 비행기에서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차질없이 해주시고, 안전과 편안함을 위하여 노력하시며, 고산지대에서의 일정 또한 많았는데 우리 일행 모두 아무 탈없이 잘 적응하며 여행할 수 있도록 세심히 배려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서로 다른 사람이 만나서 하는 패키지여행!
일정내내 "1년치 비행기 다탔네, 1년치 쇠고기와 빵 다먹었네."라며 여행의 긴장을 풀어주신 일행님들 또한 감사합니다.
과거의 세월과 자연이라는 거대함에 마치 내가 티끌처럼 느껴졌던 이번 여행!
편안한 일정과 최상의 호텔, 맛있는 식사, 현지에서 한국인의 긍지를 갖고 일하시는 한국인현지 가이드님들, 그리고 멋진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그런 여행이었습니다.
마음만 있다면 누구라도 혼자 떠날 수 있는 멋진 여행이라 생각합니다.
자유투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