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로고

• 법인/단체02-3455-0011

평일 (전문상담) : 09:00~18:00

주말/공휴일 (당직상담) : 09:00~17:00

당직 상담시간에는 전문상담사 또는 기존에 통화하셨던 상담사과 연결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유투어 여행후기 상세페이지

여행후기

• 베트남 다낭여행 강동엽부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작성자   황*현

등록일  2019-07-20    조회수  83

• 지역해외여행동남아>다낭
    • 여행상품AUP130190716TWD5
  • 바쁜일상중에 직장동료들과 갑작스럽게 소셜에서 저가여행이 떳길레 큰 계획없이 떠나게 된 다낭여행이였고 저가여행이였기때문에 솔직히 큰 기대없이 그냥 외국간다는 기분으로 떠나게 됐습니다

베트남여행은 처음이였기때문에 여러가지 기대감으로 이리저리 인터넷으로 미리 준비도하고 출발~~~

다낭공항에 도착하니 로컬가이드가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도착부터 기분이 너무좋았고 호텔에 도착하니 강동엽 부장님이 마중을 나와주셔서 너무 친절해서 부담스러울정도로 하나하나 인폼해주시고

체크인후에 일단 1박

저가여행이라 호텔도 큰기대안했는데 4성급호텔에 호텔도 기대이상으로 너무고급지고 좋았습니다

동남아 여행을 몇번 가본 저로썬 제일 걱정이 음식걱정이였는데 호텔조식!!!!대박입니다

그리고 여행내내 현지식부터 한식까지 진짜 너무 좋은곳으로만 데려다녀주셔서 한국에 있을때 보다 더 잘먹었습니다 강부장님 본인이 요리사 출신이라 음식을 진짜 까다롭게 고르신데요

그냥 한국호텔에서 먹는거와 다른게없고 맛도 좋았고 첫번째날 일정시작하면서 여행을 같이하게될 사람들과 인사하고

그중에 가족단위 모녀 부부 등이있었는데 2살, 5살애기들이 있는 가족도 있고

강부장님이 진짜 자기아이처럼 챙기고 유모차밀고 하는것을보고 이번여행 가이드 잘만났다 하는 믿음이 생겨 기분좋게 첫쨋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보통 가이드들보면 목소리 톤 부터 뭔가 약간 상업적인 느낌이 들었었는데 강부장님은 일단 그런느낌보단 차분하고 조근하게 베트남에 관한것이든 관광에 관한것이든 상세히 잘 알려주셨고

여행사 이익보단 우리들 편의와 이익을 먼저 생각해주는게 일단 너무좋았습니다

작은사소한 말투와 행동이 고객들은 더 큰 감동을받는법이니까요

여행 마지막까지 갓난 애기부터 노부부까지 일일이 로컬가이드와 같이 너무신경많이써주셨고

우리일행들이야 성인이고 여행을 많이 다녀본지라 오히려 강부장님 도와서 이번 여행 너무 만족스럽고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직장동료들과 다녀왔지만 꼭 가족들과 올해안에 다시 꼭 갈계획입니다

그나라 물가와 실정을 백프로 알진못하지만 대충봐도 우리들이 지불한 그이상의 서비스를 받아 미안한맘까지 들었습니다

암튼 너무 좋은 상품 만들어주신 자유투어에도 감사드리고 (자유투어 직원분도 출국하기전까지 상세히 친절히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 ㅎ) 운좋게 강동엽부장님이 가이드하게 해주셔서도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이 운이 많이 좋았네요~~ㅎㅎ

베트남 다낭 여행 계획중이신분들 망설이지 마시고 그냥 겟! 하시면됩니다

가능한지는모르겠지만 강동엽부장님이 가이드 해주면 좋겠다하면 그렇게 되는지모르겠지만 그렇게 된다고하면 꼭 그 가이드분한테 맡겨 보세요

후회안하십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자유투어 입니다.
    등록일  2019-07-25 09:59

안녕하세요 자유투어입니다.

다낭 여행 다녀오신 후 시간내어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고 하여 저희도 기쁜 마음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함께 투어를 진행하였던 강동엽 가이드님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자유투어 많은 이용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