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로고

• 법인/단체02-3455-0011

평일 (전문상담) : 09:00~18:00

주말/공휴일 (당직상담) : 09:00~17:00

당직 상담시간에는 전문상담사 또는 기존에 통화하셨던 상담사과 연결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유투어 여행후기 상세페이지

여행후기

• 하노이 하롱베이 여행 즐거웠어요

작성자   황*재

등록일  2019-07-19    조회수  83

• 지역해외여행동남아>하노이
    • 여행상품-
  • 14일 출발해서18일 한국도착했는데 가이드분을 너무 잘 만나서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선택관광 많이 강요한다고 들었는데 저희 가이드분은 강요없이 딱 3가지정도는 꼽아서 좋다고 하셨는데 안했으면 후회할뻔했어요 강요도 없었는데 하게되더라구요
    씨푸드 하롱베이 비경투어 전신맛사지
    3가지했는데 씨푸드가 걱정이였는데 다른분들 후기나 블로그와 다르게 푸짐하고 비린맛 하나없이 잘먹었어요
    비경투어는 스피드보트도 타고 여행중 가장 즐거운시간이였고 공항가기전 맛사지받고 공항가니 오래 기다리지않아서 좋았어요
    29명이 팀이였는데 호텔 체크인후 손님들 다 방에 입실하고나서 가이드분께서 방에 불편한점 없는지 확인 전화 오시는게 인상적이였고 저희 마지막날 저 포함 배탈이 많이 나서 아픈분들이 많았는데 한명한명 괜찮은지 수시로 챙겨주시고 병원 보내시고 호텔 잡아서 쉬게 해주시고 정신 없으셨을텐데 대처 하시는게 빠르셨고 돌아올때는 다들 괜찮아진 상태에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현지 가이드 여자분이신데 한국말 너무 잘하시고 잘알아 들으시고 잘챙겨 주셨어요 ~

다른 패키지 팀에서 저희 현지 가이드분 너무 잘한다고 할정도였습니다 .

패키지여행으로는 세부,보라카이,하노이 세군데 가봤는데 하노이가 가장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김승철 부장님 덕분에 너무 즐거운 여행 보내고왔습니다 ~안타깝지만 지금 떠나시는 분들은 김승철 부장님과 함께 하시지는 못하실꺼예요 ~저희를 마지막으로 휴가가셔서요 ㅋ여행후기는 잘안남기는데 정말 잘 다녀와서 후기까지 적게 만들어주신 김승철 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